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오산시 방문..‘김효은 후보’ 전격 지원

한동훈, “민주 오산서 20년, 김효은과 바꿔볼 것”...김효은 “일타행정, 일타정치, 일타복지 보여드릴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3/16 [19:31]

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오산시 방문..‘김효은 후보’ 전격 지원

한동훈, “민주 오산서 20년, 김효은과 바꿔볼 것”...김효은 “일타행정, 일타정치, 일타복지 보여드릴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3/16 [19:31]

▲ 오산시를 방문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오색시장에서 오산시 같은당 김효은 후보와 시민들에게 유세를 하고 있다.(사진=국힘 김효은 후보 캠프 제공)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여당 험지인 경기 오산을 방문, 영입인재인 김효은 후보 전격 지원에 나섰다.

 

16,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하 위원장)은 경기도 오산시를 방문해 국민의힘 김효은 후보와 함께 오색시장을 방문, 상인회 간담회에 참석하고, 상인들을 만나 소통을 나누었다.

 

오색시장 상인회 간담회에서 한 위원장은 저희가 시장을 방문하는 것도 결국 소상공인에 대한 관심 때문"이라며 "우선 실천할 수 있는 부분을 신속하게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색시장 현장방문에서 한동훈 위원장은 안민석 의원이 5선을 한 오산에서 도전할만한 배포있고 용기있는 후보자를 찾기가 쉽지 않았다면서 그런데 단번에 김효은 후보가 이길 수 있고 해낼 수 있다고 나선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저희의 절실함을 선택해 주십시오. 저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호소했다.

 

김효은 후보는 저는 열심히 일하고자 오산에 왔습니다라고 밝히며, “일타행정, 일타정치, 일타복지 저 김효은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오산에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효은 후보는 오산시 교육특구 신설 오산역 KTX, GTX-C노선 연결 운암뜰 AI시티 도시개발사업 오색전통시장 주차난 해결 오산터미널 부지 복합문화시설 건립 대형종합병원 유치 등 오산을 위한 공약을 내걸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동훈 국힘 비대위원장, 오산시 방문..‘김효은 후보’ 전격 지원 관련기사목록
PHOTO
1/12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