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의원, 총선 출마 선언.. “윤 정권 폭정에 제동 걸어야”

“능력과 경험 갖춘 정치인 필요.. 5대 비전 제시, 추진 과제 계속 발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3:23]

권칠승 의원, 총선 출마 선언.. “윤 정권 폭정에 제동 걸어야”

“능력과 경험 갖춘 정치인 필요.. 5대 비전 제시, 추진 과제 계속 발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2/22 [13:23]

▲ 권칠승 의원(더불어민주당·화성병)이 22일 오전 10시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사진=오효석 기자)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권칠승 의원(더불어민주당·화성병)22일 오전 10시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권 의원은 지금 대한민국에는 공정과 상식이 사라져버렸다. 윤석열 정권의 폭정에 제동을 걸어야한다더불어민주당과 권칠승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의 삶을 제자리에 돌려놓겠다고 강조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능력과 경험을 갖춘 정치인이 필요하다사통팔달 화성 백년대계 화성 자족도시 화성 안심 사회 화성 성장경제 화성 등의 5대 비전을 제시하고 추진 과제를 계속해서 발굴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교통 분야에서는 병점역 지상철도 지하화 및 병점역 복합환승센터 설치 신분당선 호매실~봉담 연장 수인선 천천역 역세권 개발 지하철 3호선 수서역~성남~용인~수원~화성 연장 봉담~기배~화산~병점을 잇는 권역 순환 직행버스 출퇴근 시간 한정면허 버스노선 신설 등을 공약에 포함시켰다.

 

다음으로 교육·문화 분야에서는 느린 학습자를 위한 교육체계 마련 화성FC 시민 친화형 축구 전용 구장 건설 황토 맨발 걷기 둘레길 조성 1·화산1고 신설 화성교육지원청 신설 문화예술타운 지속적 조성 등을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법률·행정·경제 분야에서는 100만 화성에 걸맞은 행정·치안 거버넌스 정비 및 사법서비스 인프라 유치 청년 일자리와 창업·벤처 인프라 조성 등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권 의원은 22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심판하고, 정치 복원, 화성 발전을 꼭 이뤄내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권칠승 의원, 총선 출마 선언.. “윤 정권 폭정에 제동 걸어야”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