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 국회의원, “윤 정권 저지..이번 총선 반드시 승리해야”

송 의원 1일 ‘제22대 국회의원 출마 공식 선언’..기자회견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09:53]

송옥주 국회의원, “윤 정권 저지..이번 총선 반드시 승리해야”

송 의원 1일 ‘제22대 국회의원 출마 공식 선언’..기자회견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2/02 [09:53]

▲ 송옥주 국회의원이 1일 화성시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제22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오효석 기자)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송옥주 국회의원(더민주·화성갑)3선 도전 의지를 밝히며 제22대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선언 했다.

 

송 의원은 1일 오전 11시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화성갑 지역 국회의원 출마 의지를 표명했다.

 

송 의원은 윤석열 정권의 폭정과 검찰 독재로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후퇴하고 있다윤석열 정권을 저지하기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명품 도시 화성의 발전을 위해 당과 국회, 정부에 제대로 된 목소리를 전달하려면 초선이 아닌 3선 이상의 힘있는 중진 의원이 필요하다명품도시 화성을 위한 6대 비전을 발표했다.

 

구체적인 공약은 ‘GTX 반도체라인신설 등 서부권역 격자철도망 구축 추진 원도심 정비사업 추진 공공의료원 설립 및 노인복지시설, 장애인 재가복지시설 확충 국제학교 및 글로벌 대학캠퍼스 유치 서해안 실크로드, 시민 휴식공간 조성, 대형 아트컴플렉스 건립 등을 통한 관광 인프라 확충 미래산업 융복합 밸리 조성 추진을 통한 대기업·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지역 상생 환경 조성 등을 제시했다.

 

끝으로 송 의원은 “‘화성의 딸송옥주가 3선 국회의원이 되어 화성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인구 100만 도시로 성장한 화성시를 경기 서부권의 중심이자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다시 한 번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3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