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고3 대상 ‘대학입시 상담 및 생활기록부 컨설팅’진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16 [08:25]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고3 대상 ‘대학입시 상담 및 생활기록부 컨설팅’진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16 [08:25]

▲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전경


[경기IN=오효석 기자]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에서는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고등학교 3학년 12명을 대상으로 좋은일코칭연구소 김병식 대표와 함께 ‘1:1 대학 입시상담 및 생활기록부 개별 컨설팅’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으로 2025학년도 수시·정시 전형 및 참여 학생 희망 학과 설명, 대학 평가 시스템의 이해 등을 설명했다.

특히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별 맞춤 입시전략과 정보를 제공하여 수시전형 뿐 만 아니라 정시전형 등 대학 입시에 대한 궁금한 사항과 전략을 자세히 상담받았다.

이용 청소년 정수현(가명) 학생은 “입시에 대한 고민도 들어주시고 대학별로 입시 정보를 찾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다. 수험생활도 힘들고 걱정이 많았는데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서 입시를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고양시와 KB국민은행 지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학습 지원과 다양한 진로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시설로 배움누리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