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 ‘화성시 태권도 꿈나무’들 격려

제53회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부문 경기도 대표로 화성시 소속 선수 9명 출전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 “본 실력 아낌없이 드러내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성과 얻을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14 [10:14]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 ‘화성시 태권도 꿈나무’들 격려

제53회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부문 경기도 대표로 화성시 소속 선수 9명 출전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 “본 실력 아낌없이 드러내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성과 얻을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14 [10:14]

▲ 화성시태권도협회 임직원들과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화성시 태권도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화성시태권도협회(회장 김종옥)는 제53회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부문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는 9명의 화성시 태권도 꿈나무들에게 격려금 및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지난 13() 진행된 격려금 전달은 화성시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태권도 승품 · 단 심사에 앞서 진행됐다. 53회 전국소년체전 태권도 대회는 오는 525~284일간 전라남도에서 개최된다.

 

대회에 출전하는 화성시 선수는 남자 초등부 송화초등학교 정은호, 용인대 화산 태권도 김병찬 선수 여자 초등부 김진영 글로벌 태권도에 이루다 선수 송화초등학교 이아림 선수 남자 중등부 안화중학교 박승수, 신예준 선수 여자 중등부 안화중학교 정채연, 전유림, 허나빈 선수가 각각 출전한다.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은 송화초, 안화중학교 등에서 코치를 해오며, 선수들을 계속 지켜봤다면서 본 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 최선을 다하면, 꼭 좋은 성과를 얻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 태권도협회는 항상 선수들의 앞날을 위해 선수 발굴부터 국가대표 선발까지 늘 최선을 다하는 지원과 함께 아울러 한국의 국기인 태권도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심사를 기다리는 모두에게 사랑하는 태권도 가족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화성시태권도협회 회장으로서 이 자리에 있는 게 저에겐 영광이다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실력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로 삼아 몸과 마음을 수련해 건강과 행복을 이루는 태권도인이 되기를 바란다덧붙였다.

  

한편, 태권도 승품 · 단 심사에는 약 2.000여 명의 꿈나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검증받기 위해 심사에 참여했다. 응원을 온 학부와 코치진들까지 합쳐 약 4.000명이 넘는 태권도 가족들은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화성시태권도협회 김종옥 회장, ‘화성시 태권도 꿈나무’들 격려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