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 라면 50박스 기탁.. 오산 대원2동 '기부1호'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01/30 [11:44]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 라면 50박스 기탁.. 오산 대원2동 '기부1호'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01/30 [11:44]

▲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 라면 50박스 기탁.. 오산 대원2동‘기부1호’


[경기IN=강동완 기자] 올해 개청한 오산시 대원 2동에 온정 가득한 첫 번째 기부 후원 물품이 도착했다.

동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대원 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써달라며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은 지역 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다. 동에서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기부자의 뜻에 따라 이번 기탁 물품을 관내 경로당 및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희수 회장은 “올해 대원2동이 개청된 이후 우리 클럽이 첫 번째 기부자가 되어 매우 뜻깊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 됐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모천우 대원2동장은 “분동으로 인해 인적·물적 자원이 부족한 상황에 오산세교라이온스클럽이 개청 이후 첫 번째 기부자로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이번 후원물품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 이번 첫 번째 기부로 인해 앞으로도 대원 2동이 누구나 공감하는 복지안심마을이 될 수 있도록 복지자원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