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경기아트센터,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 진행

2023 랑데북 시리즈 첫 번째 무대는 ‘만남’주제..출연진과 실시간 오픈채팅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8:06]

[공연] 경기아트센터,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 진행

2023 랑데북 시리즈 첫 번째 무대는 ‘만남’주제..출연진과 실시간 오픈채팅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5/31 [18:06]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68(),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을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토크콘서트 : 랑데북> 시리즈는 , 영화,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을 콘셉트로하는 경기아트센터의 대표 공연 시리즈다. 2023년에는 총 2회 공연이 예정되어있으며, 올해도 <랑데북> 시리즈의 진행을 꾸준히 맡아온 이동진 영화 평론가가 무대에 오른다.

 

<토크콘서트 : 6월의 랑데북>에서는 이동진 평론가를 비롯하여 소설대도시의 사랑법저자 박상영 작가, 그리고 소리꾼 이자람을 주축으로 활동하며 사랑 받고 있는 아마도이자람밴드가 함께한다. 사람과 사람이 직접 만난다는 것이 더욱 소중해진 지금, 출연진들은 만남을 주제로 각자의 다양한 기억과 그 설렘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토크 후에는 이자람밴드의 감성적인 공연 무대가 이어져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대에는 그간 랑데북 시리즈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있다. 경기도무용단 최은아 수석단원이 이번 6월 랑데북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짧지만 강렬한 몸짓으로, 우리춤을 현대적인 감각과 해석을 담았다.

 

또한 공연도중 관객들이 참여하는 실시간 오픈 채팅방을 운영한다. 무대 위의 출연진과 관객들이 공연 중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채팅창에 올라온 흥미로운 질문의 경우 즉석에서 출연진의 답변을 받아 볼 수도 있다.

 

공연 관계자는 경기아트센터의 스테디셀러 공연 <랑데북>은 올해 경기도예술단과 함께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만남을 주제로 하는 시간인 만큼, 관객들이 다채로운 이야기와 장르를 만나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3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