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호성초등학교, 예술동아리 환호성 합창부 등굣길 음악회 열어

호성초 합창 동아리, 환호성이 넘치는 등굣길을 만들어요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2/10/30 [16:32]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호성초등학교, 예술동아리 환호성 합창부 등굣길 음악회 열어

호성초 합창 동아리, 환호성이 넘치는 등굣길을 만들어요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2/10/30 [16:32]

▲ 안양과천교육지원청 호성초등학교, 예술동아리 환호성 합창부 등굣길 음악회 열어


[경기IN=오효석 기자] 안양 호성초등학교는 10월 28일 오전, 환호성 합창부의 등굣길 음악회를 열었다.

환호성 합창부는 호성초 대표 예술동아리로, 그동안 코로나로 비대면 음악회로 했었지만, 이번에는 등굣길 운동장에서 대면 음악회를 열었다.

환호성 합창부는 지난 8월 안양시 청소년 종합 예술제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합창곡 ‘무지개 빛 하모니’와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내 손은 바람을 그려요’ 2곡을 연주했다. 등굣길 학생들의 호응이 좋아 앞으로 월 1회 정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무대 공연을 마친 합창부 단원 중 5학년 학생은 “등굣길 연주회 무대를 앞두고 긴장되기는 했지만, 음악 선생님과 합창부 언니, 오빠들과 함께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등굣길 음악회를 감상한 3학년 학생은 “학교 가는 길에 노랫소리가 나서 듣기 위해 운동장으로 나왔다”며 “아침에 노랫소리를 들으니 상쾌하고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향숙 교장은 “앞으로 문화예술동아리를 활성화해 호성 어린이들이 감수성을 키우고 다양한 꿈과 끼를 발현하도록 해 미래핵심 인재로 바르게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