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

오페라 아리아, 일루전 마술, 그림자극으로 만나는 동·서양 대표 남녀의 사랑 이야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15/09/02 [20:28]

[공연]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

오페라 아리아, 일루전 마술, 그림자극으로 만나는 동·서양 대표 남녀의 사랑 이야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15/09/02 [20:28]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화성시문화재단은 오페라를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912()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는 동서양을 대표하는 사랑 이야기인 로미오와 줄리엣’, ‘춘향전두 작품을 소재로 하며 로미오와 줄리엣이 알 수 없는 신비한 힘에 의해 조선시대 이몽룡과 성춘향으로 환생,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는 아름답고도 슬픈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다.

 

판소리 다섯마당 중 하나인 춘향전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이 들려주는라 트라비아타’, ‘마술피리등 유명 오페라 아리아 뿐 아니라 그림자극, SBS 스타킹에 출연한 마술사 최형배가 선보이는 일루전 마술이 하나가 되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본 작품은 다양한 무대 장치와 끊임없이 이어지는 볼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오페라 갈라쇼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오페라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문의: 1588-5234

공연명

상영일시

공연장소

티켓가격

관람연령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

2015.09.12()

오후 5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

전석 3만원

7세 이상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오페라 갈라쇼 <뉴 러브 스토리>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