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옥정1동,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 개소식’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26 [18:10]

양주시 옥정1동,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 개소식’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26 [18:10]

▲ 양주시 옥정1동,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 개소식’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양주시 옥정1동(동장 배정수)이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소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이채용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장, 관내 경로당 회장, 지역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동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 늘푸른풍경채어린이집 어린이 30명이 축가를 부르며 경로당 개소를 축하하는 한편 경로당 어르신들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은 연 면적 202,45㎡ 규모로 여사님방, 신사의 품격, 거실, 주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수는 33명으로 앞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이 될 예정이다.

강수현 시장은“회원분들이 모두 서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마음 놓고 쉬실 수 있는 경로당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열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단지 경로당 회장은“경로당 개소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회원들의 복지증진과 주민화합에 기여하는 경로당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