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1동 지보체, 취약계층 해충 ZERO 방역지원 업무협약 추진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02 [15:34]

광주시 오포1동 지보체, 취약계층 해충 ZERO 방역지원 업무협약 추진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02 [15:34]

▲ 광주시 오포1동 지보체, 취약계층 해충 ZERO 방역지원 업무협약 추진


[경기IN=오효석 기자] 광주시 오포1동과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일 건물관리 전문업체인 한결건물관리와 취약계층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방역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포1동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수급 자격 및 우선순위를 검토해 대상자 관리, 사업 안내를,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도움이 필요한 주거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사업 홍보, 대상자 가정방문 및 방역 작업 협조를, 한결건물관리는 주거 취약계층 대상자(30가구) 분기별 해충 방역 작업을 위한 필요 물품 및 인력지원 등 900만원 상당의 지원을 약속했다.

한결건물관리 함동현 대표이사는 “회사의 전문성을 살려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결같은 방역 서비스를 기본 모토로 삼아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신호선 지보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이웃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적극 협력해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