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철산2동, 광명수정 로타리클럽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노후 가전 교체사업 추진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7:39]

광명시 철산2동, 광명수정 로타리클럽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노후 가전 교체사업 추진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12/21 [17:39]

▲ 광명시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는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협력하여 21일 관내 저소득 노인 등 취약계층 노후 TV 교체사업을 추진했다.


[경기IN=오효석 기자] 광명시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는 광명수정로타리클럽과 협력하여 21일 관내 저소득 노인 등 취약계층 노후 TV 교체사업을 추진했다.

광명수정로타리클럽에서는 TV를 구입하고 모든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후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겨울이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데 TV가 잘 나오지 않아서 바꾸고 싶었다”며 “이렇게 마음을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정미연 광명수정로타리클럽 회장은 “회비를 이웃과 함께하는 뜻깊은 사업에 사용해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수정로타리클럽은 38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로 광명시립요양센터 이·미용 봉사, 철산복지관 이불세탁 봉사, 어버이날·노인의 날 잔치 후원, 독거노인 식료품꾸러미 지원, 청소년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에는 철산2동 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어 매달 2가정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