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1동 제7회 솔가람 축제 성황리 개최

거리공연, 노래교실, 체험관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0/09 [14:17]

파주시 운정1동 제7회 솔가람 축제 성황리 개최

거리공연, 노래교실, 체험관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10/09 [14:17]

▲ 파주시 운정1동 제7회 솔가람 축제 성황리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파주시 운정1동 제7회 솔가람 축제가 김경일 파주시장, 윤후덕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운정1동 주민자치회 주관하에 치러진 솔가람축제는 감귤 청소년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라인댄스 플래시 몹, 거리공연, 노래교실 등 다양한 공연과 행사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 기획홍보 및 문화예술분과에서 준비한 티셔츠 색칠, 민속놀이를 비롯해 손글씨 체험, 원예 무드등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체험관이 다양하게 마련돼 많은 주민과 방문객이 축제를 즐겼다.

아울러, 지역 내 단체에서 떡볶이, 옥수수 등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해 지역사회 화합에도 크게 기여했다.

축제를 주관한 하석진 주민자치회장은 “솔가람 축제로 많은 주민들에게 일상 속 여유와 휴식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에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운정1동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이번 솔가람 축제는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합심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솔가람 축제를 준비하는 데 도와주신 분들과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