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와 부녀회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실시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09/21 [14:48]

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와 부녀회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실시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3/09/21 [14:48]

▲ 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와 부녀회 추석맞이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실시


[경기IN=강동완 기자] 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직접 만든 명절 음식 및 밑반찬, 떡 등으로 선물 꾸러미를 구성하여 홀로 사는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 120세대에 직접 전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며, 이천석 평택시 새마을 지회장과 윤미섭 평택시 새마을 부녀회장이 손을 보탰다.

최금자 새마을 부녀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조한원 신장2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동에서도 관내 어려운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장2동 새마을 협의회, 부녀회는 이번 나눔 행사를 비롯해서 매년 밑반찬 나눔, 김장김치 나눔, 환경 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하고 살기 좋은 신장2동을 만들어 가는 데 적극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