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특별활동 '베이킹클래스 1일 파티쉐' 추진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11:57]

평택시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특별활동 '베이킹클래스 1일 파티쉐' 추진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3/03/28 [11:57]

▲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특별활동 '베이킹클래스 1일 파티쉐' 추진


[경기IN=강동완 기자] 평택시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박경숙)는 청소년 특별활동으로 지난 25일 두올당 카페(원평1로 31 소재)에서 ‘베이킹 클래스’를 소규모로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청소년에게 진로 탐색과 교육·문화 체험의 기회 제공을 위해 추진하는 자체 사업의 하나로, 기부금 등으로 마련된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의 수익금으로 기획됐다.

베이킹 클래스에 참여한 박채원(가명)은 “좋아하는 빵을 직접 반죽하고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다. 버터가 익어가는 향도 오랫동안 기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자체 사업을 추진한 박경숙 회장은 “반죽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면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했고,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하면서 다음 진행하는 원목 공예 체험 활동도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세교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매달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캠페인 및 선도·보호 활동과 더불어 다채로운 청소년 문화 체험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