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당선인 “오직 시민행복과 안양발전만 바라볼 것”

“소중한 시민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일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5:21]

최대호 당선인 “오직 시민행복과 안양발전만 바라볼 것”

“소중한 시민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일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2/06/02 [15:21]

▲ 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인이 당선 축하 꽃다발을 받고 환호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안양=오효석 기자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인이 이번 선거과정에서 시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확실히 이행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최 당선인은 "오직 시민행복과 안양발전만 바라보겠다"면서 4년 뒤 안양은 동안과 만안의 균형발전넘어 동반성장으로 비전을 만들고 큰 틀에서 안양 전체가 새롭게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안양시청 이전을 통한 행정도시의 완성, 현 안양시청 부지에 대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도시 완성, 안양교도소 이전을 통한 문화·교육·녹색도시 완성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평촌은 활력있고 생산적인 명품신도시로 재탄생 하고 안양의 미래 신성장 동력인 박달동 일원은 친환경 첨단 스마트시티로 거듭 날 것이라면서 인천지하철 2호선·광명시흥선·위례과천선·서울 서부선 안양 연장으로 모든 길안양으로 통한는 말이 현실이 되는 광역철도망까지 완성되면 만안·동안의 지역균형발전이라는 단어는 더 이상 꺼낼 필요가 없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최 당선인은 힘든 여건에서도 현명한 우리 안양시민은 중단없는 안양발전시작도 최대호. 마무리도 최대호를 선택해 주셨면서 소중한 시민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더 잘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최대호 당선인 “오직 시민행복과 안양발전만 바라볼 것”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