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4월 공직자 월례조회 개최

경기인 | 기사입력 2012/04/03 [18:50]

오산시, 4월 공직자 월례조회 개최

경기인 | 입력 : 2012/04/03 [18:50]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직장교육 실시




【오산=경기in】이병석 기자=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조회를 가졌다.










이날 조회에서 시민 및 직원 시상, 부시장 훈시, 직장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김필경 오산시부시장은 수상부서, 시민 및 직원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민선5기 공약이행 최고 등급은 시민과 소통하는 공약이행 실천과 전직원의 노력의 결과에 반영된 것이다”며“홈페이지 웹소통 강화와 새로운 시책 개발 및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방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시민의 행정 만족과 삶의 질을 높여 달라”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김 부시장은“제182회 오산시 의회 임시회, 기업체 현장방문, 세계물의 날 행사, 도지사기 생활축구대회, 기업인과의 간담회, 제67회 식목행사 등 각자 맡은 업무에 힘쓴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4월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19대 국회의원선거 공정한 관리 및 추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적극 실시, 각종 건설사업 본격적 사업추진 및 재정 조지집행 추진, 봄철 산불방지 활동전개, 6~7급 직원역량 교육추진, 4월19일 취업박람회 등 새로운 각오와 의욕적인 자세로 맡은바 임무에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다.







월례조회후 직장교육으로 오산소방서 박윤택 소방관의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하고 갑작스런 심장마비이거나 사고로 인해 폐와 심장의 활동이 멈추게 되는 때에 필요한 기본적인 생명연장 차원의 꼭 필요한 이론과 실습교육을 실시했다.







gipres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