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홈넷', 남양주시 호평·평내동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 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7:51]

'아이홈넷', 남양주시 호평·평내동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 협약 체결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4/17 [17:51]

▲ '아이홈넷', 남양주시 호평·평내동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 협약 체결


[경기IN=오효석 기자] 아이홈넷은 지난 16일 남양주시 호평동과 평내동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평내동주민센터, 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진행됐다.

아이홈넷에서 경제적 부담으로 주거지에 안전장치를 설치하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도어락과 비디오폰을 무상으로 설치하고, 각 동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동행 방문해 대상자를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아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할 예정이며 호평동, 평내동 각각 1년에 4대씩 총 8대를 지원한다.

배명욱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며, 단기간 후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유중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사업장이 구리에 있지만 남양주와 인연이 되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신 아이홈넷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가의 안전 물품 구입이 어려웠던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홈넷은 구리시 갈매동에 소재한 도어락과 비디오폰 등 설비업체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