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인영 위원장, 농정 관련 지원 확대 농어촌공사와 정담회 가져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15:55]

경기도의회 김인영 위원장, 농정 관련 지원 확대 농어촌공사와 정담회 가져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6/21 [15:55]

 

경기도의회 김인영 의원


[경기IN=오효석 기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21일 오전 한국농어촌공사 이천여주지사에서 농정 관련 주요 사업에 대한 정담회를 가졌다.

김 위원장은 이날 정담회에서 농업 SOC 등 사업 예산 확대, 맞춤형 생산기반 조성 및 재난재해 대응체계 강화, 과학적 물관리체계 고도화, 농업경쟁력 강화, 농어촌 지역개발 및 청정에너지 확대 등 다섯 가지 주요 사업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특히, 총 예산 약 6,200억의 농업 SOC 사업, 약 2,800억 규모의 농지은행사업 등 농민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업 추진 시 농업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서 진행해달라고 당부했다.

김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지만, 농업 전반에서 그 피해가 극심해 정부의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정부에서 진행하는 농업 관련 사업 예산의 확대를 통해 우리 농민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담회에는 한국농어촌공사 한기진 경기본부장, 한국농어촌공사 이천여주지사 박현철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