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의장단, ‘을지연습 근무자’ 격려

22일 오후 市 을지연습장 찾아 격려 물품 전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8/22 [18:07]

안산시의회 의장단, ‘을지연습 근무자’ 격려

22일 오후 市 을지연습장 찾아 격려 물품 전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2/08/22 [18:07]

▲ 송바우나 의장(사진 가운데)이 22일 시청 을지연습장에서 의장단을 대표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안산=오효석 기자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 의장단이 을지연습 첫날인 22일 오후 을지연습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안산시청 을지연습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는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 박은경 의회운영위원장, 김진숙 기획행정위원장, 현옥순 문화복지위원장, 유재수 도시환경위원장, 이대구 의회운영부위원장 등 시의회 의장단 전원이 참석했다.

 

의장단은 이 자리에서 을지연습 주요 일정에 대해 간략히 보고 받고, 준비한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근무자들을 격려하며 시민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비상사태에 대한 실전과 같은 대응을 당부했다.

 

송바우나 의장은 미중 패권 경쟁 격화로 인해 국제 정세의 예측이 어려운 가운데 5년만에 재개되는 을지연습인 만큼 시민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게 대비 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 발생 시 국가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비상대비훈련으로, 시는 이날부터 25일까지 민····소방 등 19개 기관과 도상연습, 민방공대피훈련, 전시 현안과제 토의 등을 합동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산시의회 의장단, ‘을지연습 근무자’ 격려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