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당선자, “공약 이행과 동두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동두천 시민께서 헌신할 기회를 주신 의미 되새길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6:59]

박형덕 당선자, “공약 이행과 동두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동두천 시민께서 헌신할 기회를 주신 의미 되새길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2/06/02 [16:59]

▲ 당선 축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시장 당선인     ©경기인

 

경기IN/동두천=오효석 기자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 시장 후보가 지난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동두천 시장으로 당선됐다. 이로써 박형덕 당선자는 최용덕 후보에게패배했던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설욕하고 동두천 시장의 꿈을 이루게 됐다.

 

박 당선자는 동두천을 생각하면 기쁨보다 책임감이 무겁게 다가온다라며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지금부터 바로 차근차근 동두천의 현안을 풀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최용덕정문영 후보님께 고생하셨다는 말씀과함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후보님들이 말씀 주셨던 좋은 공약들을 적극 수용하여 동두천 모든 시민의 마음을 온전히 담는 큰 그릇으로써 동두천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박 당선인은 앞으로 윤석열 정부, 경기도, 그리고 김성원 국회의원과 함께 시민 여러분의 동두천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해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에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형덕 당선자, “공약 이행과 동두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