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 “시민들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시장 될 것”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따뜻하게 소통하는 공감정치 실현할 것"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6/02 [16:42]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 “시민들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시장 될 것”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따뜻하게 소통하는 공감정치 실현할 것"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2/06/02 [16:42]

▲ 이충우 국민의힘 여주시장 당선인이 축하 꽃다발을 받고 환호하고 있다.  © 경기인


경기IN/여주=오효석 기자이충우 국민의힘 여주시장 당선인은 시민 여러분의 간절함을 임기 내내 결코 잊지 않겠다면서 공정과 상식을 바로 세우고, 시민 편 가르지 않는 통합의 정치, 소통과 공감의 여주시정을 펼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 당선인은 야당과 협치 하고, 의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시급한 현안과 시 발전전략을 놓고 시민 여러분들과 솔직하게 대화하겠다면서 새로 시작한 윤석열 정부와 함께 힘을 모아 집권여당 소속의 시장으로서 여주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방향으로 시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여주는 수도권과 인접한 대표적인 도농복합 도시다. 여주 고유의 농·특산물이 풍부하고, 교통이 좋아서 접근성이 탁월한 도시이기도 하다면서 여주의 강점을 잘 알고 체계적으로 도시를 개발하면 농촌도 살고 도시도 살고 기업도 몰려온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렇게 도시가 살아나면 자연스레 경제활동이 늘어나고, 일자리가 생긴다. 또 일자리를 찾아 인구가 늘어날 것이라면서 농촌의 어르신과 도시의 아이들이 함께 어우러지고 교육, 문화, 복지가 균형을 이룬다면 우리 여주는 그야말로 살기 좋은 행복도시 여주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이 당선인은 무슨 일이 있어도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은 꼭 지키는 시장이 되겠다면서 이충우는 주민이 공감하는 시정, 실천으로 책임지는 시정을 반드시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 “시민들께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시장 될 것”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