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경기본부-NH농협은행, 수원 전통시장에서 ESG 경영 실천

“전통시장 이용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마스크를 드립니다”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2/22 [22:41]

농어촌公 경기본부-NH농협은행, 수원 전통시장에서 ESG 경영 실천

“전통시장 이용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마스크를 드립니다”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12/22 [22:41]

▲ 행사 사진(좌측 네 번째부터) 송종선 지점장, 이충환 상인회장, 김광석 농지은행부장, 황인숙 부지점장  © 경기인


경기=오효석 기자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승재)NH농협은행 수원북문지점(지점장 송종선)22일 수원시 못골시장에서 연말 전통시장 소비활성화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양 기관은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전통시장 이용 영수증과 KF94 마스크를 교환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사에는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김광석 농지은행부장, NH농협은행 송종선 지점장, 이충환 못골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상시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5,000매의 마스크가 배부됐다.

이승재 본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분들에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나눔 경영을 위해 매월 직원급여에서사회공헌 모금액을 공제해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으며, 농촌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농촌 집 고쳐주기, 농어촌 어르신에 도시락을 배달하는 행복한 진짓상 등을 실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농어촌公 경기본부-NH농협은행, 수원 전통시장에서 ESG 경영 실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