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 NH농협은행, 상호 파트너십 구축

상생결제 업무 협약(MOU) 체결식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1/17 [21:28]

용인도시공사 – NH농협은행, 상호 파트너십 구축

상생결제 업무 협약(MOU) 체결식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11/17 [21:28]

▲ 용인도시공사-NH농협은행 상호협력 협약식(왼쪽부터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여신팀장, 김인기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총무팀장, 박동준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부지부장, 이의도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 정용식 기획조정실장, 김범석 재무회계팀장, 김재현 대리)  © 경기인


용인=오효석 기자용인도시공사는 15일 본사 상황실에서 NH농협은행과 협력기업들에 원활한 금융 업무를 지원하는 상생결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과 이의도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상생결제제도는 거래기업이 결제일에 현금지급을 보장받고, 공공기관 신용도 수준의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대금을 현금화할 수 있는 결제제도로, 협력기업들의 결제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양 기관은 납품기업들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 및 금리우대 등 상생결제시스템 확산 관련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상생결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의도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은 용인도시공사와 함께 협력기업들에게 금융지원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많은 협력을 통해 지역상생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최찬용 사장은 협약식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결제를 통해 결제 환경 개선 등 좋은 결실을 함께 만들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도시공사 – NH농협은행, 상호 파트너십 구축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