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두드림 뮤직센터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 진행

경기문화재단 경기시민예술학교 동두천캠퍼스 음악 교육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3 [16:31]

동두천 두드림 뮤직센터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 진행

경기문화재단 경기시민예술학교 동두천캠퍼스 음악 교육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1/06/13 [16:31]

 

경기=이지현 기자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예술교육의 공백을 메우고 시민들의 건강한 예술 취향을 발굴하기 위해 음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동두천 두드림 뮤직센터가 주관하는 이 프로그램은 재단의 경기시민예술학교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예술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시민들의 참여와 활동을 촉진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교육프로그램은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참여형)와 온라인 스쿨 오브 락(강의형)으로 나눈다.

 

참여형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는 동두천 두드림뮤직센터를 통해 보컬,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키보드, 드럼을 배울 수 있고, 밴드를 결성하여 기초 교육부터 합주, 공연으로 마무리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의형 온라인 스쿨 오브 락은 밴드음악, 락 음악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강의로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스쿨 오브 락은 사전 촬영 후 72일 두드림 뮤직센터 페이스북에 영상을 게시하고,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는 84()부터 진행된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이 문화예술교육의 갈증을 소규모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해소시키고, 문화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음악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형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는 82일까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동두천 두드림 뮤직센터 두드림 밴드 프로젝트 진행 관련기사목록
PHOTO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