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살기 좋은 도시를 위한 ‘혁신비전 콘서트’ 개최

27일, GH 기본주택 등 5개 혁신과제 공유 위한 비대면 행사 진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27 [23:13]

GH, 살기 좋은 도시를 위한 ‘혁신비전 콘서트’ 개최

27일, GH 기본주택 등 5개 혁신과제 공유 위한 비대면 행사 진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5/27 [23:13]

 

▲ 혁신비전 콘서트 모습  © 경기인

 

경기=오효석 기자GH(사장 이헌욱)27일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를 미래비전으로 수립하고, 이를 위한 그간의 도시혁신 구상들을 경기도민과 공유하고자 수원 광교에 있는 기본주택홍보관에서GH 혁신 비전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전 콘서트는 GH 도시 혁신 프로젝트 중 5가지 주요과제(기본주택 물류혁신 건설원가 공개 및 공정입찰 공정상가 공유도시)에 대한 추진상황을 도민들에게 알리고 의견을 듣기 위해 진행됐다.

 

사전에 GH 유튜브 채널 굿홈TV’를 통해 혁신 프로젝트를 공개하였으며, 댓글을 통해 접수된 질문에 대해 이헌욱 GH 사장과 담당직원들이 설명하는 비대면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본주택의 설계 혁신요소, 지하 물류터널의 활성화시기, 건설원가 공개의 효과, 공정입찰 방식의 차별성, 공유도시의 실현가능성 등 도민이 사전에 문의한 내용에 대해 이헌욱 사장과 담당 직원들이 직접 대답했다.

 

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혁신과제 담당자 6인 등 10여 명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였으며, 구체적인 토론 내용은 6월 초 GH 유튜브 채널에 녹화본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GH 이헌욱 사장은 기존 개발사업의 틀을 벗어나 혁신을 통한 대전환의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GH의 새로운 도전을 도민들게 알리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책임을 다하고,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GH가 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GH, 살기 좋은 도시를 위한 ‘혁신비전 콘서트’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