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경기문화재단이 지원하는 공연장 상주단체 ‘5월 공연’ 안내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지원 공연장상주단체 공연 3편 포천, 남양주, 오산에서 선보여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23:14]

[공연] 경기문화재단이 지원하는 공연장 상주단체 ‘5월 공연’ 안내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지원 공연장상주단체 공연 3편 포천, 남양주, 오산에서 선보여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1/05/06 [23:14]

 

▲ 벚꽃피는집 포스터  © 경기인

 

경기=이지현 기자경기도 와 경기문화재단에서 지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의 공연 3편이 가정에 달 5월에 선보인다.

 

포천, 남양주, 오산에서 막을 올리는 3편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공중퍼포먼스, 연극, 가족극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듯한 봄날 초록빛 물결 따라 경기도 곳곳으로 문화나들이를 떠나 보자.

 

포천에서는 포천아트밸리 상주단체인 프로젝트 날다가 오는 8일부터 29(매주토요일)까지 직벽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공중퍼포먼스 공연인<벽안의 바다>를 올린다. 채석장이였던 포천아트밸리 호수공연장 직벽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공중퍼포먼스 공연으로, 채석장 인부들이 50미터 직벽에 매달려 채석을 하다 나비요정을 만나 벽안에 존재하는 신비한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일반 무대가 아닌 50미터 직벽에서 펼쳐지는 영상과 공중퍼포먼스 융합공연으로 숙련된 전문배우들의 스릴만점 공연은 보는 이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포천아트밸리 입장료 참고)

 

남양주에서는 남양주 다산아트홀 상주단체인 극발전소301’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연극<벚꽃 피는 집>을 선보인다. 보육원에 사는 학생들과 수녀인 엄마에 관한 이야기로, 보육원 벚꽃 피는 집에 새로운 식구 종현이 오면서 식구들과 종현이 함께 보내는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작품이다.

 

피를 나눈 가족은 아니지만, 한 식탁에서 밥을 먹는 식구라는 새로운 가족의 의미를 강조하며, 따뜻한 5월 가족의 사랑을 느낄수 있는 공연이다. (전석1만원)

 

오산에서는 오산문화재단 상주단체인 브러쉬 씨어터의 매직 드로잉 가족극 <두들팝>이 오는 22일 토요일 2회 공연으로 오산문화예술관에서 선보인다. 무심코 그린 낙서가 두 명의 개구쟁이 배우들의 환상적인 몸짓에 따라 생동감 있게 살아 움직이는 마법 같은 공연으로, 드로잉과 움직임만으로도 시·공을 넘나드는 상상력과 무한한 꿈의 세계를 관객에게 제공한다. 36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다. (전석2만원)

 

경기문화재단은 올해 공연장(지역)상주단체육성 지원사업에서 공연장 16, 공연예술단체 15개 단체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연말까지 신작 공연 15여 편을 포함해 40편 내외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문화재단이 지원하는 공연장 상주단체 ‘5월 공연’ 안내 관련기사목록
PHOTO
1/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