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정담회 개최

성남시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단체의 연구활동 세부계획을 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31 [22:52]

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정담회 개최

성남시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단체의 연구활동 세부계획을 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3/31 [22:52]

 

▲ 정담회 기념사진  © 경기인

 

성남=오효석 기자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성남시 바이오헬스산업 발전방안 연구단체(회장 박광순)’31() 오후 3시에 성남시의회 5층 회의실에서 성남시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단체의 연구활동 세부계획을위한 정담및 토론이란 주제로 정담회를 진행했다.

 

성남시 바이오헬스산업 발전방안 연구단체는 성남시 의료기기산업의 현황 파악 및 바이오헬스산업의 혁신적 성장을 위한 플랫폼&테스트베드를 구축하여 미래먹거리 산업의 육성방안을 마련하려는 목적을 가진 연구단체다.

 

이번 정담회는 성남시 의료기기산업의 현황, 의료기기 산업 육성의 필요성, 벤치마킹 필요성과 장소 및 시기 선택, 기타 의료기기산업 육성 관련 법령 및 정부 정책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원 연구단체 회원 및 성남시 관계 공무원(아시아실리콘밸리담당관, 바이오헬스팀장, 성남산업진흥원 미래기술사업단장)도 함께 정담회에 참석해 성남시의회와 성남시가 함께 신성장 산업인 바이오헬스산업 발전방안에 대하여 미래를 그리는 뜻 깊은 자리였다.

 

정담회종료 후 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성남시 바이오헬스산업 발전방안 연구단체박광순 회장은 이번 첫 정담회 통해 바이오헬스산업 발전이 미래의 것이 아닌 이미 생활 속에 자리하고 있는 것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오늘 나누었던 논의를 바탕으로 성남시 바이오헬스산업 발전방안 연구단체의 올 한해 연구를 성남시에 맞게 발전되어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정담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