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덕 시의원,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관련 간담회 개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6:21]

임채덕 시의원,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관련 간담회 개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11/12 [16:21]

 

▲ 간담회 기념사진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국민의힘, 반월동, 병점1·2, 진안동)은 지난 1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여름철 물놀이장 인명구조 등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해병전우회 활동에 대한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임채덕 의원 주관으로 한상린 화성시 해병전우회 회장과 화성시 내 활동지원 관련 부서가 참석해 안전한 화성시 만들기와 이를 위한 지원에 대한 논의가 다각도로 이루어졌다.

 

임채덕 의원은 제부도 매바위 등 안전취약지역에서 인명사고가 발생하는 안타까운 일들이 해마다 반복되고 있다. 시민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사회단체 활동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민관이 협력하여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야한다고 말했다.

 

임채덕 의원은 간담회를 마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히며, 앞으로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 조례 제정을 비롯한 안전한 화성시 건설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채덕 시의원,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관련 간담회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