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코로나19 극복 ‘덴탈 마스크 10만장’ 전달식 가져

이상배 교문2동 주민자치위원장 취약계층 및 봉사자들을 위해 기탁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8/13 [14:26]

구리시, 코로나19 극복 ‘덴탈 마스크 10만장’ 전달식 가져

이상배 교문2동 주민자치위원장 취약계층 및 봉사자들을 위해 기탁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8/13 [14:26]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마스크 전달


[경기IN=오효석 기자] 구리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봉사자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 12일 이상배 교문2동 주민자치위원장이 덴탈마스크 10만장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과 이상배 교문2동 주민자치위원장, 다오 이진우대표, 김수남 부장, 이상희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했다.

이상배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속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많아 사회분위기가 우울한 가운데 주변을 위해 봉사하시는 분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다”며 “어려운 분들과 봉사하는 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후원품을 전달 받은 이상희 복지관장은 “코로나19와 수해 극복을 위한 현장에서 수고해 주시는 봉사자들을 위해 값진 후원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자의 뜻에 따라 수고하시는 봉사자분들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소중한 마음 그대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관심과 후원이 끊이지 않아 이웃을 살필 수 있는 기회가 계속 주어지고 있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우리의 공동체가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 귀한 물품을 후원해 주신 이상배 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각계각층의 후원의 힘으로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위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일상을 마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