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코로나19 전자출입명부 시민협조 당부

모두가 힘 합치면 반드시 이긴다··목표로 안전한 군포 만들기

박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10:23]

한대희 군포시장, 코로나19 전자출입명부 시민협조 당부

모두가 힘 합치면 반드시 이긴다··목표로 안전한 군포 만들기

박한수 기자 | 입력 : 2020/07/29 [10:23]

 

한대희 군포시장


[경기IN=박한수 기자] 한대희 군포시장은 코로나19와 관련해 시행하고 있는 QR코드 이용 전자출입명부 운영에 대한 시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한대희시장은 7월 29일 ’코로나19와 관련해 시민들께 드리는 말씀‘을 통해, “최근 관내 공공기관에 QR코드를 이용한 전자출입명부를 운영하고 있고 향후 임의시설에도 사용을 권고할 예정”이라며 “전자출입명부가 다소 불편하더라도 나와 나의 가족, 이웃, 더 나아가 군포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장은 “최근 들어 코로나19 해외유입과 지역감염이 지속되는 등 진정되지 않고 있어 안타깝다”며 우려를 표명한 후, ”시는 코로나19를 최대한 차단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들을 총동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19는 처음 겪어보는 사회재난 전염병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을 지배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이대로 있을 수 만은 없다“며 ”이 위기는 우리 모두가 힘을 합하면 반드시 이겨 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한시장은 강조했다.

한대희시장은 ”비록 군포시가 코로나19를 퇴치할 수는 없겠지만,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확산을 최대한 막아낼 것이며 그 목표는 안전한 군포 만들기“며 ”이를 위해서는 생활속 거리두기 동참 등 시민들의 협조가 절대 필요하다“고 거듭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대희 군포시장, 코로나19 전자출입명부 시민협조 당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