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주)성원아이북랜드, ‘업무협약’ 체결

아동의 언어 인지능력 향상 지원으 위해 ‘업무협약’ 체결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0/07/09 [17:21]

수원시-(주)성원아이북랜드, ‘업무협약’ 체결

아동의 언어 인지능력 향상 지원으 위해 ‘업무협약’ 체결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0/07/09 [17:21]

 

▲ 유성희 수원시 보육아동과 드림스타트팀장(앞줄 오른쪽 3번째), 박영자 성원아이북랜드 수원중부영업본부장(앞줄 왼쪽 3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경기인


수원=강동완 기자수원시와 ()성원아이북랜드사 9일 오전 10시 수원시 드림스타트 영화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의 언어 인지능력 향상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수원시가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못 하는 드림스타트 아동의 언어 인지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책 친구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에 따라, 수원시 3개 드림스타트 센터(우만·세류·영화) 아동 중 통합사례관리사가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아동을 대상으로 독서지도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책 읽어주기·독후 활동 프로그램 등 운영. 맞춤형 도서 3권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협약 기간은 79일부터 오는 1215일까지 진행하게 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수원시 드림스타트는 사회적 배려계층 가정 만 12세 이하 영유아·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건강·복지·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현재 3개 드림스타트 센터(우만·세류·영화)가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주)성원아이북랜드,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