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장애인복지관, “봄 나누기” 공감나눔 행사 진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4/08 [11:29]

김포시장애인복지관, “봄 나누기” 공감나눔 행사 진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4/08 [11:29]

 

김포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봄 나누기” 공감나눔 행사 진행


[경기IN=오효석 기자] 김포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달 30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장애인의 날을 맞아 공감나눔 행사 “봄나들이 대신 봄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가정에서만 지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답답함을 위로하고 함께 잘 견디고 있다는 응원을 위해 정성이 담긴 선물키트를 준비했다.

선물키트에는 식물키우기 세트, 에티켓 손수건, 손소독제, 영양 간식 등을 담았으며 편지와 함께 복지관 직원이 직접 포장해 250여명의 장애인 가정 문 앞에 전달했다.

익명의 장애인은 “요즘 같은 시기에 봄을 느낄 수 있는 참신한 선물이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특히 두 개씩 선물키트를 제공해 장애인가정의 주변 이웃과도 나눌 수 있도록 했으며 복지관 휴관이 종료되고 서비스가 시작 될 때 방문해 주는 이용자에게도 해당 선물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감나눔 행사에서는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도 장애아동의 편지가 담긴 선물을 전달해 응원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유승경 김포시장애인복지관장은 “봄나들이가 한창일 4월, 나들이 대신 “봄 나누기” 공감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장애인 가정과 이웃에 위로와 응원이 전해지길 바라며 더불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가 발생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