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코로나19 극복 추경안 통과 진심으로 환영”

“자영업자, 소공인, 소득상실계층 구할 수 있는 심리적 골든타임 사수..‘다행’”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17:00]

서철모 “코로나19 극복 추경안 통과 진심으로 환영”

“자영업자, 소공인, 소득상실계층 구할 수 있는 심리적 골든타임 사수..‘다행’”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0/03/20 [17:00]

 

▲ 서철모 화성시장 (사진=서철모 페북)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서철모 화성시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0년 제1회 추경예산안의 시의회 통과를 83만 화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서 시장은 20SNS를 통해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전시와 같은 상황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141억원을 증액한 1457억원의 코로나19 지원을 위한 추경예산안 통과에 협조해주신 의원님과 지지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이번 추경예산안 통과로 생계난, 경영난, 생존난의 늪에 빠진 자영업자, 소공인, 소득상실계층을 구할 수 있는 심리적 골든타임을 사수하고 신속 지원할 수 있는 숨통이 트여 다행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생사존망에 처한 시민들은 하세월이 걸리는 금융지원을 기다릴 여유도, 시장에 따뜻한 소비바람이 불 때까지 버틸 힘도 없다면서 무엇보다도 화성시가 시민들과 함께하고 있다는 신뢰를 만들었다고 했다.

 

이에 하루하루 간신히 버텨내고 있는 시민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마지막 순간을 놓치지 않고 온오프라인 등 행정력을 총동원해 최단기간 내에 신청과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면서 필요시에는 직접 방문 조사 및 접수도 실시할 계획이다고 했다.

 

아울러, “화성시 추경예산안과 정부의 긴급지원 대책을 토대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책들을 차질 없이 신속하게 집행해 민생과 지역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서 시장은 오늘 하루도 화성시민 여러분의 활기찬 발걸음을 응원한다면서 우리의 힘은 신뢰와 연대, 협력에서 나옵다우리 화성시는 이 어려움을 시민과 함께 극복합니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철모 “코로나19 극복 추경안 통과 진심으로 환영”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