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효석 기자의 세 번째 책···에세이 ‘나에게 주는 위로’ 출간

부제 ‘행복의 편견 깨기 2’..아프고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작은 위로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2:23]

오효석 기자의 세 번째 책···에세이 ‘나에게 주는 위로’ 출간

부제 ‘행복의 편견 깨기 2’..아프고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작은 위로

강동완 기자 | 입력 : 2024/11/29 [12:23]

▲ 신간 ‘나에게 주는 위로’ 표지  © 경기인


경기IN=강동완 기자이 책은 슬픈, 아픈, 그리고 괴로운 우리 모두에게 주는 위로다

 

오효석 기자의 두 번째 에세이 겸 세 번째 책인 나에게 주는 위로, 부제 행복의 편견 깨기 2’는 아프고 힘든 삶 속에서 괴로워하는 모든 이들이 삶을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스스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방향을 제시하는 에세이다.

 

행복에 대한 인식을 바꿔주는 행복안내서인 저자의 첫 번째 에세이 쉽게 행복해지는 법행복의 편견 깨기와 큰 틀에서 비슷한 주제 의식을 공유하고 있다.

 

저자는 1장부터 7장에 걸쳐 스스로의 아픔을 극복하고 지극히 평범한 삶 속에서 어떻게 행복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저자의 주옥같은 50가지 어록은 각 장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주제를 함축해 담아내고 있어 독자들의 마음에 더욱 강렬하게 다가온다.

 

오효석 기자는 화분에 물을 주듯 우리는 스스로에게 물을 주어야 한다이 책이 삶 속에서 자신을 돌보고 위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효석 기자는 2022년 첫 책 쉽게 행복해지는 법 행복의 편견 깨기를 출간하고 이듬해인 2023오효석 기자의 칼럼집 [():하다]’를 출간했다.

 

한편, 신간 나에게 주는 위로는 포털 네이버·다음 등에서 부크크(Bookk)’로 들어가 맨 위 왼쪽 상단 섹션에서 서점을 클릭, 화면이 바뀌면 오른쪽 맨 위 상단 돋보기에 저자 오효석이나 책 제목 나에게 주는 위로를 치면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다수의 온라인 경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지만 바로 출고서비스가 있는 부크크(Bookk)’가 가장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5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