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KT,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진행

경기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20:19]

경기농협-KT,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진행

경기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9/23 [20:19]

▲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농협과 KT는 경기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23() 오전 10시 경기사랑의열매로 4,000만원 상당의 쌀 3,200(4KG)을 전달했다.

 

경기나눔푸드뱅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농협중앙회 박옥래 경기본부장, 농협은행 최상렬 경기영업부장, KT 박영호 금융고객담당 상무, 경기도청 박근태 복지사업과장, 경기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전창호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한 사랑의 쌀 3,200포는 경기나눔푸드뱅크를 통해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긴급 생계 위기 대상자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농협은 최근 `범국민 쌀 소비촉진 운동 캠페인` 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KT`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박옥래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장은이번 쌀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경기농협은 소외된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추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영호 KT금융고객담당 상무는“KT가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지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또한 취약계층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 활동을 전개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에 KT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박근태 경기도 복지사업과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이 보다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기부해 주신 경기농협-KT에 깊은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6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