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시의원과 정책간담회' 실시

핵심 현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2020년 예산 반영 협조 당부

강동완 기자 | 기사입력 2019/10/04 [21:13]

정장선 평택시장, '시의원과 정책간담회' 실시

핵심 현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2020년 예산 반영 협조 당부

강동완 기자 | 입력 : 2019/10/04 [21:13]

 

▲ 정책간담회     © 경기인


평택=강동완 기자평택시(시장 정장선)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시의원 초청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현안사업과 내년도 본예산 편성계획을 논의했다.

 

의회협력과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시의회 권영화 의장과 시의원이 함께했고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과 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시는 협의안건으로 2020년도 본예산 편성 추진컨테이너 화물 증대를 위한 인센티브 지원 서해대교 주변 항만 친수시설 조성 평택형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평택시 바람길 숲 조성 5차 국도, 국지도 건설 5개년 계획 반영 등 현안 31건과 2020년 국도비 확보 추진현황 및 조직진단 연구용역 진행상황을 설명하고 시의회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정 시장은 간담회에서 자유로운 토론을 통하여 현안 해결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소중한 자리였다핵심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시의회 차원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권영화 의장은 평택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지역 내 현안과 주민 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하고, 참석한 시의원들도 함께 뜻을 모았다.

 

한편, 시는 시의원과 지속적인 간담회 추진을 통해 지역현안과 정부 정책을공유하고 평택시 발전방안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공동노력 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장선 평택시장, 시의원과 정책간담회 실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