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입주기업 ‘(주)이디오크러시’ 게임오디션 최종 우승

제11회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 글로벌 부분 최종 우승.. 시상금 5천만원 수여

박한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16:36]

의왕시 입주기업 ‘(주)이디오크러시’ 게임오디션 최종 우승

제11회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 글로벌 부분 최종 우승.. 시상금 5천만원 수여

박한수 기자 | 입력 : 2019/09/26 [16:36]

 

▲ 수상 기념사진     © 경기인


의왕=박한수 기자의왕시 청년이답이다 입주기업인 이디오크러시가 지난 24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11회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글로벌 부분에서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디오크러시에서 만든워드트립은 세계 여행을 테마로 한 영어낱말 게임으로, 게임을 하지 않아도 영어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손쉽게 할 수 있는 캐주얼장르의 게임이다. 특히, 글로벌 언어사전 기능이 있어 교육과 게임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사위원들은훌륭한 그래픽을 활용해 다양한 스토리를 구성했고, 교육과 게임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호평하며워드트립을 우승작으로 선정했다. 우승작에게는 개발지원금으로 5천만원이 수여됐다.

 

또한, 의왕시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스피릿게임즈 역시 모바일 액션RPG게임엔젤소울로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TOP10까지 진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안기정 시 기업지원과장은의왕시 기업이 최종 우승이라는 큰 성과를 거둬 무척 기쁘다이번 시상을 좋은 선례로 삼아 스타트업 기업 지원에 더욱 매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오크러시는 현재 의왕시에서 지원하는청년이답이다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입주기업 ‘(주)이디오크러시’ 게임오디션 최종 우승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