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퇴계원 로타리클럽, 추석맞이 훈훈한 마음 담긴 행복꾸러미 나눔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8:39]

남양주시 퇴계원 로타리클럽, 추석맞이 훈훈한 마음 담긴 행복꾸러미 나눔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4/09/09 [18:39]

▲ 퇴계원 로타리클럽, 추석맞이 훈훈한 마음 담긴 행복꾸러미 나눔


[경기IN=오효석 기자] 국제로타리 3600지구 퇴계원 로타리클럽은 지난 6일 퇴계원읍사무소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50만 원 상당의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꾸러미는 퇴계원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뜻을 모아 정성스럽게 마련한 햇반, 전복죽, 참치캔, 햄, 두유, 세탁세제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내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창원 회장은 “명절에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번 지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헌 퇴계원읍장은 “매해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퇴계원 로타리클럽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꾸러미는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정성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퇴계원 로타리클럽은 매년 명절 식료품 꾸러미 후원 외에도 취약계층의 폭염 극복을 위한 물품 지원, 식생활 지원을 위한 기프트카드 지원, 김장김치 후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와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6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