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7개 단체와 릴레이 ‘MOU’ 체결

수원상공회의소, 경기국제공항 필요성에 목소리 높여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8/17 [20:49]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7개 단체와 릴레이 ‘MOU’ 체결

수원상공회의소, 경기국제공항 필요성에 목소리 높여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8/17 [20:49]

▲ 업무협약 기념사진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경기국제공항유치수원시민협의회(이하 시민협의회’)16일과 17일 양일간 수원상공회의소(회장 김재옥) 및 전국대리운전노동조합 경기도지부(이하 대리운전노조’) 수원시지회·화성시지회, 대한노인회 장안·팔달·영통구지회, 수원예총 등 7개 단체와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시민협의회 유한형 사무국장의 경기국제공항 추진 상황 설명 단체간 상호협력 사항 논의 경기국제공항 유치 연대활동을 위한 MOU 체결 순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위한 활동에 한뜻을 모으기로 했다.

 

김재옥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은 경기남부권에 제대로 된 국제공항을 건설해 반도체산업 수출 허브 및 경제자유구역 조성 등을 통한 대한민국의 미래성장 동력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고 말했다.

 

17일 새벽 1시경 협약을 체결한 최흥환 대리운전노조 수원시지회장은 경기남부에 국제공항이 건설되면, 일자리가 늘어날 것이다. 작은 힘이나마 경기국제공항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장성근시민협의회 회장은 양일간 7개 단체와 릴레이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단체가 미래비전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5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