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기회의 경기’ 수원이 함께할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 특강은 “대한민국 금기를 깨고 공직자의 틀을 깨는 ‘유쾌한 반란’”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3/03 [17:31]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기회의 경기’ 수원이 함께할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 특강은 “대한민국 금기를 깨고 공직자의 틀을 깨는 ‘유쾌한 반란’”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3/03 [17:31]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정 중앙 오른쪽)이 김동연 경기도지사(정 중앙 왼쪽)와 수원시 공직자를 상대로 한 특강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재준 페북)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수원이 하면 표준이 되고, 경기도가 하면 기회가 된다고 강조했다.

 

이재준 시장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특강에 대해 대한민국의 금기를 깨고 공직자의 틀을 깨는 유쾌한 반란이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오늘 김동연 지사님의 유쾌한 반란이 우리 시청에 닿았다면서 “‘인간 김동연부터 공직자, 정치인 김동연까지. 삶의 철학과 내공을 담아 강연을 해주신 김동연 경기도 지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끝으로 이 시장은 경기도의 수부 도시 수원이 함께 만들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빛나는 시민 여러분께 드릴 더 많은, 더 고른, 더 나은 기회를 위해. 경기도의 유쾌한 반란, 수원이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2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유쾌한 반란이라는 주제로 수원시 공직자들에게 특강을 실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기회의 경기’ 수원이 함께할 것”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