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기회 경기 관람권’으로 스포츠의 감동을...”

누구나 스포츠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회 경기 관람권’ 어르신과 장애인 먼저 시작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3/02/24 [16:54]

김동연, “‘기회 경기 관람권’으로 스포츠의 감동을...”

누구나 스포츠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회 경기 관람권’ 어르신과 장애인 먼저 시작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3/02/24 [16:54]

▲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사진=김동연 페북)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앞으로 더 많은 도민 분들께 스포츠를 즐기는 기회를 드리는 동시에 경기도 스포츠 저변을 넓히기 위해 경기도가 앞장서겠다면서 우선 기회 경기 관람권을 어르신과 장애인 먼저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2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의 저를 만든 것 중 하나는 스포츠였다. 배고프고 힘든 시절이었지만 농구, 야구 등 여러 스포츠를 가까이서 직접 보고 경험해볼 기회가 있었다면서 그를 통해 팀워크, 헌신, 승리를 위한 열정을 배우고 체감했다고 소회했다.

 

이어 “‘기회경기 관람권은 제 어린 시절을 지켜준 기억에서 시작된 아이디어라면서 올해부터 도내 70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은 경기도 연고 프로스포츠단 홈경기 관람권에 대해 75% 할인을 받게 된다. 18개 프로스포츠단이 경기도와 힘을 모아 주신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끝으로 김 지사는 오늘 경기도를 연고로 둔 4개 종목 18개 프로 스포츠단과 참여, 기회, 나눔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면서 내일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홈 개막전 경기에서 시축을 한다. 많은 도민들, 특히 어르신과 장애인 여러분이 오셔서 함께 응원하고 함성을 외치는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동연, “‘기회 경기 관람권’으로 스포츠의 감동을...”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