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엄마∙아빠, 수능 마쳤으니 함께 공연 보러 가요!!

수험생 가족을 위한 뮤지컬 공연 'This is me' 티켓 오픈!

이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10 [15:57]

김포문화재단, 엄마∙아빠, 수능 마쳤으니 함께 공연 보러 가요!!

수험생 가족을 위한 뮤지컬 공연 'This is me' 티켓 오픈!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2/11/10 [15:57]

▲ 'This is me' 홍보포스터


[경기IN=이지현 기자]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했던 수험생들과 수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6일 수험생을 위한 뮤지컬 공연 'This is me'를 오후 2시, 6시(2회공연) 통진두레문화센터 두레홀에서 개최한다.

'This is me'는 수험생과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격려와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와 독백을 통해 다양한 인생의 길에 대한 도전 속 선택과 희망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유명 뮤지컬 넘버와 영화 OST와 함께 다양한 이력의 배우들이 본인의 이야기를 관객에게 들려주는 스토리가 있는 음악콘서트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그 간 수능 시험 스트레스로 지쳐있던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도 본 공연을 통해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구다빈, 강기헌, 김사랑과 ‘팬텀싱어3’ 3라운드까지 진출했던 가수 박강한이 출연해 탄탄하고 매력있는 보이스와 김포 출신 댄서 최진성을 주축으로 한 ‘퍼포먼스 크루’의 멋진 댄스와 호흡을 맞춰 에너지 넘치는 무대도 만들 계획이다.

'This is me'는 수능이 끝나고 다음 토요일인 11월 26일 오후 2시, 6시 총 2회 공연으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수험생 본인 50% 할인과 수험생과 동반한 학부모 50% 할인(수험표 증빙)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