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컴백 기념 파티 개최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신보 발매기념 파티, 9월 10일(토) 홍대 클럽 DGBD서 개최

인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6/09/04 [16:24]

'브리트니 스피어스' 컴백 기념 파티 개최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신보 발매기념 파티, 9월 10일(토) 홍대 클럽 DGBD서 개최

인은정 기자 | 입력 : 2016/09/04 [16:24]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인은정 기자최근 컴백한 팝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팬들과 함께하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컴백파티'가 오는 910() 홍대 클럽DGBD에서 개최된다.

 

이번 파티는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9'글로리(Glory)' 발매를 기념해 인권운동 예술가 희지양과 음악 프로듀서‘OBAZI(오바지)’가 함께 기획했다. 파티는 10() 10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서울 홍대 일대 클럽 DGBD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9'Glory' 신곡 감상을 비롯해 DJ OBAZI의 브리트니 리믹스 파티, 라이브 공연, 경품 증정 등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Toxic, Do Somethin’, I Wanna Go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브리트니인 만큼, 팬들은 물론 일반 팝 리스너들도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테마 파티는 이번에 4회째를 맞이한다. 그 동안 브리트니의 내한에 목말라 있던 수많은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해마다 성황리에 치러지고 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9Glory를 발표하고, 전세계 50여개 나라에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행사 장소는 홍대 DGBD 클럽, 입장료는 1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스북(http://goo.gl/oMsjk5)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브리트니 스피어스 컴백 기념 파티 개최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