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용인경량전철(주), 업무협약 체결

우호 협력 증진을 위한 상호 파트너십 구축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23:59]

용인도시공사–용인경량전철(주), 업무협약 체결

우호 협력 증진을 위한 상호 파트너십 구축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10/26 [23:59]

▲ 업무협약 모습  © 경기인


용인=오효석 기자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26일 시민의 안전과 이동권 보장 등 도시의 질적 성장 기반에 관한 협력 체계 마련을 위해 용인경량전철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수희)와 상호파트너십 구축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용인도시공사 최찬용 사장, 김재만 도시사업본부장, 정용식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해 용인경량전철() 박수희 대표이사및 이태훈 경영기획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관내 주요 공공서비스 제공 기관들 간 긴밀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공공시설의 이용 합리성을 제고하고 공공 기능의 영역 확장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최근 국제적인 흐름으로 대두되고 있는 ESG경영의 내실있는 정착을 위해 주요 공익 사업을 수행하는 기관들간 실무적 교류 추진 등 양 기관의 역량 공유 및 협력 의지를 확인하는 의미를 갖는다.

 

주요 협약사항으로는 ESG(환경보호, 사회적책임, 지배구조) 경영체계 구축에 관한 상호 협력 각 기관의 관리 운영 공공시설 사용 협조 용인 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방안 모색양 기관의 상호 업무 수행에 필요한 자문 또는 협력상호 인적 · 문화적 자원의 활용에 관한 협조 등의 내용이 담겼다.

 

용인도시공사 최찬용 사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우리 공사가주력하고 있는 ESG경영 과제 해결을 위한 공동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며, 상호 파트너십을 통해보다 폭넓은 분야에서의 공적 기능 수행을 모색해 나갈 것라고 전했다. 용인경량전철() 박수희 대표는 시의 성장을 위해 많은 부분에서 기여하고 있는 도시공사와 실질적 협력 사업을 이어나가 시민의 이동편의와 안전에 의미 있는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도시공사–용인경량전철(주),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