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청소년문화의집˙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호국보훈의 달 체험행사˙전시 마련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2:13]

양촌청소년문화의집˙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 호국보훈의 달 체험행사˙전시 마련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5/13 [12:13]

안내문


[경기IN=오효석 기자] 양촌청소년문화의집과 김포시독립운동기념관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연계 체험행사와 특별전시를 마련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 청소년들은 6월 5일부터 6월 6일까지 '나라사랑 하기 좋은 날' 체험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반도 스트링아트, 태극기팔찌 만들기, 뱃지 만들기, 무궁화 열쇠고리 만들기 등 총 4종의 체험을 준비했다.

이번 체험행사는 기념관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에 따라 참여인원에 제한을 둬 사전에 예약한 참가자들만 체험이 가능하다.

예약은 5월 12일부터 양촌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독립운동기념관은 상설전시 '김포와 김포독립운동가'와 광복절 특별기획전 '긴 기다림의 그날, 광복'을 진행한다.

특히 광복절 특별기획전은 6월 1일부터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대한민국임시정부와 한국광복군 활동, 해방 등을 소개하며 민족의 뜨거운 역사를 만날 수 있다.

기념관은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전시장 내 거리두기 및 관람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입실 전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