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위한 '인성힐링페스티발' 개최

오효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1:52]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위한 '인성힐링페스티발' 개최

오효석 기자 | 입력 : 2021/05/13 [11:52]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위한 '인성힐링페스티발' 개최


[경기IN=오효석 기자]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관내 보육교직원을 위한 축제‘인성힐링페스티발[부제:복면가왕전]’을 비대면 영상참여 방식으로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보육교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의미있는 메시지와 함께 업무지원품을 배포하고, 보육교직원이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특히 ‘인성힐링페스티발[부제:복면가왕전]’은 모든 보육교직원이 7일부터 12일까지 본선 심사위원이 되어 인성교육을 포함한 영상을 관람하고 직접 투표를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비대면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

센터는 13일 무기명으로 진행된 온라인 공개투표 결과에 따라 최다 득표순으로 총 7팀의 수상팀을 선정하며, 14일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스승의 날 기념 축하 영상을 통해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없는 보육현장에서 우리나라의 미래인 영유아들을 돌보며 지혜롭게 잘 이겨내고 계시는 보육교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시간을 통해 모든 보육교직원들이 주인공이 되어 축제에 함께 참여하며 힐링하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 되기를 바란다. ”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복면가왕전 영상을 출품한 한 어린이집의 보육교직원은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고 평범한 일상에 행복을 기원하는 바람을 담아 교직원들과 복면가왕에 도전한다. 마스크 쓰고 일하기 힘든 요즘 영상을 준비하면서 즐거웠고 많이 웃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1/11
광고
많이 본 뉴스